" PARTNER "
파트너
라 에스파뇰라
La Espanola
전세계 올리브시장의 50%를 차지하는 스페인의 2대 올리브유 회사로써 180년의 전통을 가지고 세계적인 브랜드 "에스파뇰라" 올리브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올리브 나무의 재배에서 수확, 압착, 포장, 마케팅까지 전 공정을 수평적으로 통합하여 최상의 제품을 항상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리아다
Iliada
그리스 Kalamata(칼라마타)에서 생산하는 최상급 올리브 및 올리브오일 브랜드입니다. 유럽연합 P.D.O인증을 받았으며 전세계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300여명의 개인소유 농장에서 재배된 칼라마타 올리브를 최적의 시기에 기계가 아닌 수작업으로 수확하여 맛과 향,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맛뿐만이 아니라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키지로 눈을 즐겁게 합니다.
폰티
Ponti
1867년 Giovanni Ponti(지오반니 폰티)가 이탈리아 Sizzano에 설립하여 5대 걸쳐 내려온 유럽 최대의 식초, 과채가공품 회사로써 연간 3천4백만 리터의 와인 및 발사믹식초를 생산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태 이탈리아에서 와인 및 발사믹 시장 점유율 56%를 가지는 이탈리아 및 유럽을 대표하는 식품제조회사입이다.
라베키아 디스펜사
La Vecchia Dispensa
발사믹의 본고장 이탈리아 Modena(모데나)에 위치하여 1905년부터 발사믹식초를 생산하기 시작, 지금까지 4대째 전통을 이어오는 가족회사입니다. 1973년 레스토랑 Castelvetro를 오픈, 함께 운영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발사믹 식초의 전통적인 맛과 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피카치
Ficacci
피카치는 최적의 수확시기에 올리브를 수확하여 저온살균처리 대신 식염수에 담궈 생산합니다. 때문에 유통기한이 12개월로 짧지만 올리브의 색과 맛, 과육이 신선한 상태로 그대로 유지되어 이탈리아 현지의 올리브를 그대로 느끼실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아 건강에도 좋습니다. 저온살균하지 않은 후레쉬한 올리브이기 때문에 반드시 냉장보관 하셔야 합니다.
안티모카푸토
Antimo Caputo
나폴리피자협회(AVPN)와 나폴리피자장인협회(APN)에서 인증한 피자전용 밀가루 제조회사입니다. 3대에 걸쳐 내려오는 이탈리아 전통 생산방식을 고집하며 공정과정에서 화학조미료를 포함한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선별된 양질의 밀로 위생적인 시설에서 철저히 관리하여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밀가루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챠오
Ciao
챠오의 토마토 홀은 나폴리피자장인협회(APN)에서 인증한 제품입니다. 제조사 Compagnia Mercantile D'Oltremare는 1970년에 창립한 가족경영회사로 이탈리아 전통방식을 살려 양질의 토마토를 비롯한 다양한 과채가공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전통적인 이미지로 전 세계에서 유명하며 매년 나폴리에서 열리는 Napoli Pizza Village의 공식 스폰서이기도 합니다.
푸글리제 (풀리에제)
Pugliese
제조사 Casa Radicci의 역사는 1950년대 말부터 시작하여 이탈리아 라디치(Radicci) 가족이 피에몬테(Piedmont) 지역으로 옮겨오면서 발전하였습니다. 피에몬테의 우유와 그들의 열정,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하여 3개의 브랜드-Caseificio Pugliese, Conrado, Spega를 탄생시켰습니다. 현재는 피에몬테의 신선한 젖소, 염소의 우유와 전통제조방법, 현대의 선진기술을 접목하여 훌륭하고 맛있는 치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레보니
Levoni
1911년에 설립된 이래 10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이탈리아 최고의 프리미엄 육가공품 회사입니다. 4대째 내려오는 레서피로 프로슈토를 비롯한 다양한 최고 품질의 이탈리아 전통 햄을 생산하며, 철저한 품질관리로 늘 변함없이 맛있는 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베허
Beher
1930년 Bernardo Hernández가 그의 이름 앞글자를 딴 BEHER(베허)를 설립한 후 3대에 걸쳐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광활한 방목농장에서 도토리를 먹인 100% 순종 이베리코 돼지로 만든 하몬은 최고 품질을 자랑하며 유럽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하몬 시장에서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펀고&타르투포
Fungo&Tartufo
1977년 Mario Ferrari가 설립한 이탈리아 트러플 회사로써 주로 피에몬테 지방에서 채취한 트러플을 가지고 트러플 오일, 트러플 소스, 트러플 허니 등 최고급 식재료를 생산, 공급 중이며 국내 최초로 후레쉬 트러플을 공급하였습니다. 매월 2~4회 신선한 피에몬테산 블랙 트러플를 수입하며 겨울철에는 선주문에 의해서 화이트트러플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라베이리에
Labeyrie
1946년 설립된 프랑스 내 NO.1 푸아그라 회사로 최고 품질을 위해 프랑스 남서쪽에 위치한 농장에서 위생적이고 엄격하게 푸아그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푸아그라 제품 외에도 연어, 해산물, 오리, 육가공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투리아
Sturia
다채로운 맛을 내는 캐비어로 20년 이상 캐비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1986년 아키텐에서 시베리아 철갑상어의 양식을 시작하여 1996년엔 프랑스에서 최초로 대량생산을 시작, 연 17톤의 캐비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투리아는 많은 사람들의 미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텍스투라스
Texturas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 3개를 받은 스페인 "El Bulli(엘불리)" 레스토랑의 분자요리를 구현하는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엘불리의 수석쉐프 "Ferran Adria(페란 아드리아)"의 각종 분자요리 요소부터 도구, 기계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