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아그라


어니스트술라드 냉동 오리간 슬라이스 (Sliced Frozen Duck Liver)

조회수 419

어니스트 술라드 냉동 오리간 슬라이스

Ernest SOULARD Sliced Frozen Duck Liver


▷ 원산지 : 프랑스

▷ 제조사 : ERNEST SOULARD

▷ 규격*박스입수 : ±1kg*8

▷ 원료명 : 오리간100%

▷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18개월

▷ 보관 : 냉동

▷ 상품특징 : 1팩에 포션 ±20개, 포션 1개당 ±50g, 두께 ±1.6cm
어니스트 술라드의 푸아그라는 지방이 풍부한 뮬라드(Mulard) 품종의 오리를 사용합니다. 인큐베이터에서 선별되어 건강하게 부화한 오리는 수의사의 관리 하에 환기가 잘되는 실내 사육장과 잔디로 덮인 야외농장에서 사육됩니다.
사료는 사육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체 사료공장을 운영하여 밀, 옥수수 등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직접 가공하여 무항생제 100% 식물성 사료를 급여합니다.
고품질의 오리간을 얻기 위해 도축 10~12일 전, 옥수수로 하루 2번 집중사육 과정을 거칩니다. 이렇게 사육된 오리는 철저하게 교육된 전문가들의 가공과정을 거쳐 레스토랑, 호텔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오리 육가공품 제조사 “어니스트 술라드”는 쉐프를 위한 최상급 품질의 푸아그라(오리간) 및 오리 육가공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1936년 오리 사육에 적합한 기후와 토양을 갖고 있는 프랑스 중서부 L'oie에 설립되어 부화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패킹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리 사육에 필요한 식물성 사료의 원료(밀, 옥수수 등)까지 직접 재배하여 무항생 100% 사료를 생산, 급여하고 있습니다. 수의사의 철저한 관리 하에 실내 및 야외농장에서 오리를 사육하고, 생산의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 추적하여 고품질의 푸아그라가 만들어집니다. 현재는 생산량의 50%를 수출하며 30여개국의 쉐프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